MY MENU

질문과 답

제목

재구매와 기타점검 문의해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2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903
내용

>

항상 좋은 제품 만드시느라 고생하시는데 감사드려요~
신랑이  2009년도에 제작된 성원수제클래식55호를 가지고 있는데요, 저도 이번에 기타를 시작해서 신랑이 쓰던 기타를 제가 쓰고 신랑은 좋은 기타 하나 선물해 주려구요. 기억나실지 모르겠지만 두달 전쯤에 신랑이랑 친구랑 저랑 셋이 가서 200호랑 300호 구경하고 왔었어요. 그때 신랑이 맘에 들어하던 300호가 아직 있나요?  여기저기 다녀 봤는데 신랑이 소리가 묵직한게 맘에 든다고, 그때 본 성원기타를 맘에 들어해서 큰맘먹고 사주기로 했거든요. 그리고 지금 가지고 있는 기타도 점검을 받고 싶은데, 가져가면 점검 받을 수 있는거죠? 답변 주시면 언제 갈지 결정해서 연락드릴께요~



먼저 저희 성원기타공방 제품을 이용해 주신 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일전에 선선하실때 오셔서 묘적사 다녀 오셔서 공방에 들리신 것으로 기억이 됩니다. 그때 여러 개의 기타를 보셔서 어떤 기타가 마음에 들었는 지는 모르겠으나 제작이 된 300호 기타가 아직 남아 있습니다. 방문 이후에 몇 분이 오셔서 300호를 구매해 가셨구요, 그 후에 공방에 남아 있는 기타가 선생님께서 맘에 들어하셨던 기타인지는 정확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그 당시에 미리 언질을 주셨으면 따로 보관을 해 드렸을 텐데 아무 말씀이 없으셔서 미쳐 챙겨두지 못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 새로이 숙성이 된 기타가 4개 나왔구요, 혹시 일전에 보셨던 기타가 아직 있을 수도 있습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다시 한번 방문하셔서 악기와 좋은 인연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구매하셨던 55호 기타도 언제든지 점검이 가능합니다. 방문하시거나 택배로 보내주시면 꼼꼼하게 점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늘 즐겁고 행복하게 연주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