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

제목

클래식기타 픽업 장착과 추가 구매 문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7.0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66
내용

>

저는 천안에서 클래식기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약 2년 전에 수강생중에 한분이 기타 구매를 원하셔서 악기점에서 성원수제클래식55호를 구매했었습니다. 울림이 마음에 들어 저와 수강생 한분이 추가로 구매를 하려고 그 그 악기점을 방문했는데 폐업을 한 것같습니다. 같은 55호와 그 상위 모델을 구매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어떻게 구매를 할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가끔 공연시에 필요해서 제가 가지고 있는 기타(성원기타는 아님)에 픽업을 장착하고싶은데 가능한지도 문의드립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성원기타공방의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이용해 주신 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천안지역의 학원에는 두 곳이 저희 성원기타공방의 제품을 이용하고 있으나, 악기점에서는 현재 저희 제품을 취급하는 곳은 없습니다. 저희 공방을 방문하시거나 유선 상담 후 구매를 하시는 방법이 있으며, 천안 인근 지역(대전, 서산, 수원 등)의 악기점을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읍니다. 전화를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픽업 장착도 문의를 해 주셨는데 장착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제품이 있으면, 그 제품의 부품비에 추가로 공임비가 부과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유선으로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늘 즐겁고 행복한 연주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