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

제목

구입 방문문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0.2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800
내용

> 기타를 독학으로 10년째 치고있다가,

우연히 인터넷에서 봐서 찾아왔는데 주변에서 성원브랜드 좋다고 해서
100호정도 무난하게 사용해보려고 해요.

방문을 하려면 예약을 하고 가야하는지..
가서 다른 기타도 비교해서 구매가 가능한지 알고싶어요.

수리도 다 직접해주시는 것 같은데 타 제조사에서 만든 기타는 수리가 안되겠죠?

답글 남겨주시고, 더 궁금한건 방문해서 말씀드릴께요.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글이 등록되면 관리자에게 정보가 와야하는데 시스템 착오로 미처 글을 보지 못하고 지금에서야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어찌됐건 저의 불찰로 답변을 늦게 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방문을 원하시면 미리 연락을 주셔서 사전에 방문 일자와 대략적인 방문 시간을 정하시고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성원 기타는 철저한 건조 과정을 통하여 제작이 됩니다. 공정 전은 물론이며, 공정 중간 과정에서도 건조 과정을 거치며, 완성 후에도 제품의 이상 유무를 2~3년간 지켜본 후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게 됩니다. 그러하므로 질문하신 내용처럼 제작이 완료된 다른 기타들과 비교하시고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공방에서 구매하는 장점 중에 하나 라고 생각이 됩니다. 주말, 평일 모두 방문이 가능합니다.

타 제조사 기타의 수리도 가능합니다. 아직 기타를 선택하시지 않으셨으면, 방문하실때 수리하실 기타를 가지고 오시면, 수리의 방법과 비용에 관해 자세히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성원기타 공방 제품에 관심을 가져 주신 점 감사의 말씀드리며, 답변이 늦어진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