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

제목

수리 문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5.2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831
내용
>

약 10년 전 학창 시절에 성원 40호 기타를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몇일전에 기타를 차에서 떨어뜨리는 바람에 넥부분이 약간 깨지고 틀어진 것 같습니다. 수리가 가능할까요? 만약 가능하다면 비용은 얼마이며 어떻게 입고 해야 하는지도 알려주세요.

>

 

>

더 비싼게 주고 기타를 새걸로 구매하긴 했는데 정도 든거 같고 소리도 성원키타만 못한거 같아서 손이 안가네요.

>

 

 

먼저 서희 성원악기를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손 정도에 따라 수리비는 결정이 되며, 당사의 악기로 확인이 될 경우 수리비는 실비 정도만 받고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10년전과 비교하여 자재 가격도 많이 상승하였으므로 이점 양지 해 주시기 바라며, 틀어진 넥에 대한 보수는 어느 정도 가능하겠지만 깨진 부분은 교체를 해야 할 경우가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 수리비가 만만치 않을 뿐더러, 수리 후 다른 부품들과의 조화에서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신중히 결정 하셔야 하겠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제품을 직접 공방으로 가지고 오셔서 같이 보면서 상의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며, 여의치 않을 경우 제품을 택배로 보내 주시면 저희가 제품의 상태를 확인 후 유선으로 연락을 드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택배비를 소비자게서 부담을 해 주셔야 합니다.

 

먼저 전화를 주셔서 유선으로 상태를 가급적 자세히 설명을 들었으면 합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