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

제목

수리문의&연주용 기타 추천해주세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2.2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290
내용



 먼저 저희 성원기타공방 제품을 이용해 주신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울림에 대한 칭찬과 내구성에 대한 칭찬도 감사하구요. 아버님께서 제작하신 오래된 기타를 변함없이 쓰고 계시는 분들을 보면 보람을 많이 느끼며 책임감도 생깁니다.



 중창단에서 쓸 저음이 풍성한 악기를 추천 바랍니다.


 >>합주단에서 사용하시는 연주용 기타는 대부분 200호~300호를 가장 많이 사용하십니다. 물론 100호나 500호, Concert호를 쓰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가격이 높을 수록 당연히 목재나 기타 부속품들의 질이 올라가고 그에 따라 울림도 차이가 분명히 있습니다. 형편에 따라 적당히 선택하시면 되지만, 제 사견으로는 전공생이나 프로 연주자가 아닌 이상 200~300호 정도 선에서 적당히 선택하셔서 열심히 연주하신다면 충분히 좋은 울림을 내는 악기가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참고로 열마전에 SBS스타킹에서 박주원씨가 연주했던 기타가 성원300호입니다^^


  타사 중고 통기타의 지판을 좀 손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타사 기타도 수리는 가능합니다. 저가의 기타에서 흔히 발생되는 지판이 완전히 틀어진 경우만아니면 대부분 수리가 가능합니다. 음쇄의 수정이나 교환도 가능하며, 넥이 휘어 음이 닿는 소리가 나는 현상도 지판을 보정하여 일정 부분까지는 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지판의 상태가 너무 불량하여 교환해야 할 상황이라면 기타에 비해 수리비가 과할 수도 있으므로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연주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