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

제목

통기타 추가구매 질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7.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822
내용

>

무더위에 노고가 많습니다.

지난주에 김해에서 볼일보러 갔다가 들러서 크라식기타 300호 구매한 사람입니다. 공방에서는 긴가민가해서 망설였는데 가져와서 기타를 만져보니 소리가 내 마음에 듭니다. 주제 넘게 악기 욕심이 많아 다른 기타도 여러개 가지고 있는데 통기타도 하나 더 장만하고 싶습니다. 공방에서 두번째로 보여주셨던 통기타가 아직 안나갔으면 사고싶습니다. 기타를 택배로 받을 수 있는지도 알려주시기바랍니다 



저희 성원기타공방 제품을 이용해주시고 아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멀리서 오셔서 무더위에 기타 고르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연주 실력이 좋으셔서 저희 기타가 더욱 가치를 인정 받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두번째로 권해드린 포크기타는 아마 "성원수제포크 200호"를 말씀하시는 듯 합니다. 2015년에 제작된 기타이며, 아직 그 기타는 남아있구요, 물론 택배 발송이 가능합니다.

방문 시에 안내해 드렸던 것처럼 저희 성원 기타의 모든 제품은 제작 후 짧게는 1년, 길게는 5년 이상의 보관기간을 거치게 됩니다. 이는 기타의 변형을 살피고 최적의 조건에서 기타를 자연환경에 적응케하여 최상의 울림을 갖도록 하기위한 과정입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일전에 알려드린 대로 결재를 해 주시고, 전화나 문자로 택배받으실 주소와 연락처, 성함 남겨주시면 택배로 발송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그리고 당시에 픽업 교체를 원하셨던 것으로 아는데 그 부분도 어떻게 하실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고 늘 즐거운 연주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