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

제목

우크렐레 문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1.29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1064
내용

> 우크렐레 문의 드립니다 입문용으로 찾고있지만 그래도 나중에 소리 좋은것으로 바꾸지 않을만큼의 우크렐레로 사고싶은데요~ 가격과 상품종류 사진이 궁금합니다 사이트에는 하나뿐인지라서요 우크렐레는 외국꺼들 사던데 우리나라에서도 좋은 우크렐레있다고 잘샀다는 소리 듣고프네요 ^^



먼저 저희 저희 성원기타공방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성원기타공방의 우쿨렐레는 한정판으로 1가지 종류만 있습니다. 우쿨렐레중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콘서트 형이구요, 공방의 판매가는 60만원입니다. 넥이 일체형이구요, 상판과 측후판 모두 원목을 사용한 올쏠리드 제품입니다. 이 정도 스펙의 제품은 대부분 100만원대에 판매가 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과거에는 국내에 우쿨렐레의 수요가 많이 없어서 말씀하신 것처럼 외국에서 생산된 제품을 많이 사용해 왔으나 최근 몇 년간 수요가 많아 지면서 프로 연주자들도 주로 국내산 제품을 많이 이용하는 추세입니다.

일반 악기점이나 동아리 회원 위주로 주로 판매가 되었는데 울림에 대한 반응이 굉장히 좋습니다. 최고급 자재를 사용하여 철저한 건조 과정을 통해 제작된 제품이라 만족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시간이 되시면 사전 연락후에 공방을 방문하셔서 시연을 해 보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010-7235-3709 로 연락 주시거나 다시 글 남겨주시기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즐거운 연주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
0
  • 후아유

    넵~~ 제가 생각했던 가격대는 아니지만 몹시 궁금하구요~ 빠른시일내에 방문하도록할께요
    아직 배우지 못해서 어떤소리가 좋은소리인지 구분도 못하지만...^^;; 들어보고싶습니다.
    그런데 토욜에는 안하시나요?

    7 년전
  • 관리자

    휴일에는 작업은 하지 않지만 손님들 방문 일정이 거의 있기때문에 시간을 맞춰서 나가 있는 편입니다. 방문전 대략 언제쯤 오실건지 제 휴대폰으로 연락주신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7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