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

제목

재구매하려고 방문하려 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1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82
내용

>

1996년도에 제작된 성원클래식30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20년 넘은 기타인데 다른 친구들 기타에 비해 소리도 좋고 아직까지 고장없이 잘 쓰고있습니다. 전공생 친구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연주용기타보다 저음이 특히 좋다고 칭찬한 기타인데기타가 넘어지면서 넥이 부러졌네요... 대학시절부터 쭉 써오던 기타라 정도 많이 들었는데ㅠㅠ 

그래서 다시 구매하고 싶은데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제가 집이 청주인지라 이번 주말에 서울에 갈 일이 생겨서 그때 들리고 싶습니다. 100호나 200호 선에서 소리 좋은 기타로 추천 받을 수 있을까요? 



먼저 저희 성원기타공방 제품을 이용해 주신 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말씀하신 것 처럼 기타를 다시 구매하시려 결심을 하셨다면 100호나 200호가 적당할 듯 싶습니다. 당시의 30호면 현재의 55호 정도의 스펙으로 보여집니다. 일반적으로 기타를 재구매 시에는 기존의 기타보다는 한 두 등급 더 높은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저희 성원기타공방의 제품은 철저한 건조과정을 거쳐 제작이 되며, 제작 후에도 일정 기간 동안 제품의 하자 여부를 확인 후에 판매가 됩니다. 주말에 방문하셔서 제가 추천해 드리는 기타의 소리를 들어보시고 선택을 하시면 될 듯합니다. 단, 방문전 대략적인 망문 일시를 미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오실때 기존에 쓰시던 파손된 기타도 가져와 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확인 후에 수리가 가능하다면 저와 상의를 해 보시고 새 기타와 함께 활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언제나 즐거운 연주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